본문 바로가기
②BUS(Review)

보테가베네타 여성 카드지갑 Review

by 당니917 2020. 9. 23.

 

안녕하세요>_<

오늘은 행복한 수요일입니다

다들 어떤 것을 하고 계시나요?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해야 하는데

저는 10시에 일어나버렸답니다 ㅠㅠ

요즘에 7시간 자는 게 제 소소한 목표랍니다

저는 낮이든 밤이든

아무 때나 잘 자서 누가 업어가도

몰라요,,

누가 깨우지 않으면

12시간 넘게도 잘 수 있는데

잠 덜 자는 방법 (?) 아시는 분은

저에게 그 방법 좀 알려주세요☺


본론으로 들어가서 다들

어느 브랜드의 카드지갑을

사용하시나요?

 

저는 "보테가 베네타"라는

브랜드의 카드지갑을

남자 친구와 1주년 때

선물 받았었는데

지금 사용한 지 거의 4개월이 지났답니다!

 

지갑이 부피가 커서

 항상 핸드폰 뒤에 카드를

들고 다녔던 저인데

지금은 항상 카드지갑을 들고 다닌답니다

왜냐면 부피도 작고 해서 한 손에

카드지갑이 불편함 없이

잡히니까요ㅎㅎ

 

 

 

 

 

 

 

 

이 브랜드에 대해 설명을 해보면

"이탈리아"의 세계적인 명품 브랜드랍니다!

송아지 가죽, 양가죽, 소가죽을 엮은

인트레치아토 수작업 공법으로

심플하고도 독특한 가죽 짜임(패턴)이

특징인 브랜드가 탄생했다네요 ㅎㅎ

이 인트레치아토 수작업 공법으로

지갑 각각을 자세히 보면 미세한

차이가 있다지만 더 고급스럽고

멋스러워 보이는 것 같습니다:)

 

제 카드지갑은

새로운"인세르토"스타일로 완성된 클래식한

플랫 카드 지갑이라네요 ㅎㅎ

앗 그리고 여자 카드지갑은 대부분 양가죽이래요!

이 제품 역시 양가죽 100%랍니다

 

 

 

 

 

 

 

 

짜잔

제품명은 548510 VO0B9 4754 이고

제일 중요한 가격은 360,000입니다!

보테가베네타 브랜드 자체가

저는 중년스러운 느낌을 많이 받았기도 했고

남자들이 많이 들고 다녀서

남자들의 브랜드구나로 알고 있었습니다

하 지 만

나비모양의 포인트 하나로

제 생각을 바꿔놨답니다-!

패턴 중간에 보테가 베네타 하우스 코드인

버터플라이 문양의 다크 골드 장식이

딱 박혀있어서

여성성이 돋보여

20,30대 여성도 무난하게

사용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사진에 색이 잘 안 담겼지만

완전한 파란색이 아닌 약간의 민트색도

섞인(?) 색입니다

보면 볼수록 오묘하게 이쁜 색인데

실물로 봐야 더 예쁜 지갑인 것 같습니다!

 

 

 

 

 

 

 

 

 

 

 

 

 

 

 

 앞 뒷면에 각각 3개의 카드 포켓


중앙에 현금, 동전을 넣을 수 있는

1개의 수납공간이 있어요!

정말 실용적인 카드지갑 아닙니까?

저는 자주 쓰는 카드 3개를 앞에 놓고

덜 사용하는 카드3개 이런 식으로 넣어뒀답니다~

그리고 가죽도 양가죽을 사용하다 보니

질감도 엄청 보들보들 짱짱해요👍🏻

개인적으로 나 명품이에요라고

딱 로고가 분명하게 도드라져있던것을

선호했었다면

티 나지 않은 무언가에서

명품의 티가 흘러나오는 것도

멋있는 거구나라며 다시 한번

그 포인트에 고급미를 느끼게 되었고

이상

보테가베네타 카드지갑

리뷰를 마치겠습니다🤗






오늘도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수요일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