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②BUS(Review)

뜻밖의 특별한 선물[스와로브스키 Review]

by 당니917 2020. 9. 13.

 

오늘도 역시 와주실 줄 알았어요˙ ͜ʟ˙

 

 

 

 

사랑하는 사람에게 선물을 받는다는 것은

하루가 굉장히 기분 좋고

행복하지 않으신가요?

저 또한 오늘 선물 받았습니다⚝


바로

 

영롱한가요?

 

스와로브스키 목걸이와 팔찌, 귀걸이를 선물 받았습니다

전혀 생각하지 못했던 선물을 갑작스럽게 받은 터라

감동이고 더 좋았던 것 같습니다!

 

 

짜잔

 

 전에 쓰던 제 목걸이가
친구들이 일반 가게에서 사준 목걸이여서
저에게는 안 맞았는지
뾰루지도 나고 그렇더라고요

그래서 선물해준 것 같은데
뜻밖의 팔찌와 귀걸이로 더
행복지수가 높아졌답니다ㅎㅎ





여기서 잠깐! 스와로브스키라는 브랜드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간단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1895년에 오스트리아 티롤이라는 곳에서
시작이 되어 125년 이상 역사를 가지고 있고
현재 스와로브스키 가문에 의해
5대째 운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백조가 영어로
“swan”
인건 다들 알고 계시죠
백조 하면 어떤 느낌이
생각나실지 궁금하네요:)

백조 이야기를 왜 꺼냈을까요?
바로 스와로브스키를 상징하는 로고는
“백조”입니다

백조는 크리스털 주얼리의
순도와 우아함을 가장 잘 나타내 준다고 하죠
(+초기 로고는 에델바이스 꽃 모양이었다고 합니다!)


약간의 TMI를 말해보자면
독일어로 스와로브스키는
스'봐'로'프'스키(svaˈʀɔfski)
라고 한답니다ㅎㅎ



P.S 좋은 선물을 해준 내 0순위 항상 고마워

🎔오늘도 역시 활기찬 일요일 되세요 🎔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