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②BUS(Review)

장에 좋은 유산균 Review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

by 당니917 2020. 9. 18.

 

안녕하세요 ~

 

어제 하루 파이팅하셨나요?

그럼 오늘은 화이팅 합시다:)

생일 글이 아닌 유산균 추천이라 아쉬우신가요?

사진을 아직 정리를 못해서

천천히 업로드하려고합니다...!

(안 기다리시는데 저 혼자 괜히

북 치고 장구치고 다하네요 하하하)


본론으로 들어가 봅시다!

핏핏핏핏 우리 모두 락토핏 ~

이 CM송 익숙하시죠 :)

음이 벌써 머릿속에서 맴도시는 분
계실 것 같습니다

저는 이 노래가 광고하는

락토핏 생유산균 골드를 먹고 있습니다

 

 

유산균은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몸속의 유익한 균" 이라 하며

그중 살아있는 균을

"프로바이오틱스"라고 한답니다

맨 위에 "신바이오틱"이라고 적혀있는 거

보이시나요?

신바이오 스틱은 살아있는 유산균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의 먹이인

프리바이오틱스

배합한 것으로

유산균이 몸에 좀 더 활동하고

서식할 환경을 만들어준다고 합니다

 

또 유산균에는 사균과 생균이 있는데

이 제품은 생유산균으로 확인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있다고 합니다

직접 테스트는 해보지는 않았지만

우유에 유산균을 타서

상온에 1~2시간 두면

생균일 때는 꾸덕한 요거트가 된다고 합니다

확인해보고 싶으시면 이 방법을

사용해보세요♡⁼³₌₃

 

 

한 통에 50포로

하루에 1개씩 물 없이

식전, 식후 아무 때나 먹으면 된다고 합니다

제가 느끼기에는 포도맛으로 느껴져서

먹는 데에 이질 감 없이 맛있게

한 포씩 먹는 것 같아요

게다가 알약도 아닌 가루형태여서

더욱더 먹기 편리하죠 ㅎㅎ

 

저는 이 유산균 1통 다 먹고

지금 2통 더 사놨는데

변비였던 저에게 희망을 줬던

아주 좋은 유산균이랍니다ლ

효과까지 만점이랍니다

 

 

제가 직접 사서 후기 남기는

유산균으로 적극 추천드립니다!

(카카오톡에서 100포에 30900원

이여서 나에게 선물하기 했어요 ㅎㅎ)

 

 

오늘도 포스팅 봐주셔서 감사해요:D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