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①BUS(Daily diary)

#10, 군포 한옥 베이커리 [홍종흔 베이커리]

by 당니917 2020. 9. 22.

 

2020.09.22(화)

 

오늘의 날씨: 쌀쌀함ꔛ

 

안녕하세요:)

이제부터 저희 학교가

대면 수업을 한다 해서

학교를 다녀야하는

슬픈 대학생입니다,,

반 싸강 반 대면으로 한데요

정말 시간표 헷갈려 죽겠습니다ㅜㅡㅜ

(사실 오늘 학교 처음으로 가는 날인데 늦잠 잤어요 하하)

하지만 정말 운 좋게 출석체크 안했데요 >_<

 

이렇게 행복한 날

저는 군포 "홍종흔 베이커리"를

다녀왔습니다!

 

 

 

빨리 들어가서 먹고 싶어 사진을 대충..

 

 

 굉장히 외진곳에 위치해있지만

아름다운 한옥건물과

조화로운 조명때문인지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주말에는 주차공간도

부족할 정도로 사람이 많데요!

 

 

 

입구

 

 

 이곳은 들어가는 입구랍니다

들어가기 전에

산책로 같이 야외정원이

마련되어있어

잠시 들려봐야겠죠~!

 

 

 

 

 

 이 곳의

소나무와 모과나무, 향나무들이

300년이 넘었다고 해요

아름다운 산책로 속에서

먹을 수 있게

 야외정원에
테이블이 마련되어있답니다:)

 

 

 

 

 

오늘도 역시 저녁에 가서

조명들에 벌레가 많아

야외는 포기하고

실내를 들어가서 먹기로 했죠!

 

 

 

 

 

 맛있는 비주얼의 빵들
보이시나요,,
빵순이는
여기서 쓰러져 죽어도
여한이 없네요
😋

 

 

 

 

 

음료의 메뉴판은
이 사진을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이 맛있어 보이는 아이들은

제 픽을 당한 아이들이에요 ㅎㅎ

빵 종류가 많다 보니까 고르기 힘들었어요 ㅜㅜ

 

빵은 크런치 슈(3000원)

갈릭 바게트(6000원)

델리 버거(4000원)

음료는 딸기요거트 스무디(6800원)

19800원이었답니다

 

크런치 슈는 안에 슈크림 가득,,

빵은 얇고 바삭해서 좋았어요

델리 버거는 간이 세지 않아 좋았고

갈릭 바게트는

다들 말 안 해도 아시죠?

딸기 요거트 스무디는

가격이 다른 카페에 비해 비싼 것 같지만

양은 그만큼 괜찮았던 것 같아요

 

한옥 느낌의 베이커리 집을

가고 싶다면 추천드려요!

게다가 홍종흔 제과명장님의

이름이 담긴 베이커리 집이잖아요

 다른 베이커리 집보다
비싸다는 평이 있던데
다른 곳보다 빵에 크림이나 토핑이
더 많은 것 같아
제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그 가격이 그 가격인 것 같네요


앗 , 그리고
저희 집 쪽에 본점이 있다고 해서

그곳도 가보려고요 ㅎㅎ

오늘 간 곳의 위치는 "여기"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래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