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①BUS(Daily diary)

#07,오늘의 먹부림 [행컵, 서브웨이 K바비큐와 에그마요]

by 당니917 2020. 9. 17.

 

2020.09.17(목)

 

오늘의 날씨: 매우 좋음

 

안녕하세요:D

어제 하루는 어떠셨나요?

잘 지내셨을 거라 믿어요✧

오늘은 저의 birthday여서

 

 

친구들이 찾아와서 케이크를

해줬어요 :)


고등학생때부터 9월 17일

12시에 항상 찾아와 줘서

너무너무 고마운 친구들이죠!


생일에 대한 포스팅은

이번 주 내로 올릴 예정이에요 ㅎㅎ

오늘은 아주 신나게

놀고 오겠습니다~ဣ


본론으로 들어가 보면


행컵이라는 컵밥 집
들어보셨나요?

저와 제 남자 친구가 제일
좋아하는 컵밥집인데요:)
무난하게 점심으로 종종
시켜먹는답니다

치킨마요
치즈제육
😋😋

다시 봐도 먹고 싶은 비주얼이네요
군침이 돌죠 ㅠㅡㅠ

저 혼자 세 개를 다 먹은 건 아니고
남자 친구와 동생과
같이 나눠먹었어요
(절대 혼자 찔리지는 않고
혹시 오해하실까 봐요)



가격은 사이즈업 하시면
1000원씩 추가되는데
5900원에 치킨마요
비주얼 보세요 ㅠㅠ
안 먹어 볼 수가 없겠죠

가성비 좋은 컵밥 집으로
추천합니다 :) ✨


그리고 다들 서브웨이 좋아하시죠?

저도 서브웨이 굉장히 좋아한답니다:)

서브웨이의 이름만 듣고 지하철에서

처음 판매가 시작돼서 이름이 서브웨이인가?

라고 생각이 들어 궁금해서 찾아봤더니

잠수함 모양의 서브마린 샌드위치의 이름에서
따온 이름이 “서브웨이”더라고요!
몰랐던 사실이에요 ㅎㅎ

여하튼 저는 저녁에
신메뉴인 “k바비큐와 에그 마요”
를 먹었습니다

에그마요
k바비큐
k바비큐


서브웨이는 항상 무슨 조합으로 먹어야
맛있는지 고민 고민하는 것 같아요🤔

[저는 에그 마요는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아메리칸 치즈에
양파, 토마토, 양상추만 넣고
스위트 어니언, 스위트 칠리
이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

[k바비큐는
파마산 오레가노 빵에
모차렐라 치즈에
양파, 토마토, 양상추만 넣고
스위트 어니언, 스모크 바비큐
이 조합으로 먹었습니다]

저는 항상 야채는 양파, 토마토, 양상추만 넣어요
취향껏 넣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빵 파면 확실히
야채 덜 흘리고
좋은 것 같더라고요
빵 선택 후 파달라고 하시면 돼요!

에그 마요는 늘 담백하고 질리지 않아
맛있고 k바비큐는 신메뉴라 호기심에
시켜봤는데 제 장조림 맛에 육즙 나오고
나름 먹을 만했어요 👍🏻
장조림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앗 그리고 저희는 에그 마요
쿠키세트로 먹어서
“스모 어스 쿠키”를
선택했어요

스모어스 쿠키

 

 비주얼은 합격인가요?! ㅎㅎ
안에 마시마 로우가 들어가서
아주 꾸덕꾸덕해서
쫀득쫀득합니다
이런 식감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해드려요!
( 칼로리는 230이래요 하하)





이 새벽에 글 쓰고 있는데
음식 사진 보자니 배고파서
죽을 맛이네요
여러분 오늘 하루 즐겁게
보내시고 저랑 소통해요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