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①BUS(Daily diary)

#15, 전국 5대 짬뽕집 [파주 최고야손해물짬뽕]

by 당니917 2020. 10. 6.

2020.10.06(화)

오늘의 날씨:💨

월요일 알차게 보내셨나요?
요즘 날씨가 너무 쌀쌀하고
바람도 많이 부네요
심지어 패딩 입고 지나가시는 분
여럿 봤는데 벌써 패딩 입을
계절이 다가온게 실감이 안갑니다
얼마전까지만해도 더워서
빨리 겨울되고싶다 이랬던 것 같은데
막상 오니까 추운것도 만만치 않게 별로네요
저는 선선한 가을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항상 옷 따뜻하게 챙겨 입으시고요!-!
오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저는 남자친구와 처음으로
파주에 방문하게되었어요
파주에 방문한 계기는 헤이리 마을에
구경거리들이 워낙 많아 즐기고싶어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배가 고파 헤이리 마을
근처 맛집을 찾아보던 중
바로 “최고야 손해물 짬뽕”을
발견하게되었는데요

 

 


들어가자마자 전국 5대 짬뽕집 아니랄까봐
유명인들의 방문 싸인으로 한 벽이
가득차있습니다
들어가기 전에 사람 없어보였는데
가게 안으로 들어가니
사람들로 북적북적 거렸답니다🥺

 

 


메뉴판입니다-!-!
짬뽕으로 유명한 집이지만
둘 다 짜장면킬러라
짜장면 6500
곱빼기 8000
탕수육 소 18000
를 주문하였습니다 :)

+육해공 짬뽕 많이들 찾으시던데
주말과 공휴일은 주문 불가더라고요
매장이 바빠서 그런가 ..? 의문점이에요

 

 


탕수육이 맨 먼저 나오는데
아쉽게 부먹이더라고요
다들 찍먹이신가요 부먹이신가요?
찍먹이시라면 미리 주문할 때
“소스 따로 주세요”라고
말 한 번 해야할 것 같네요😊

처음 딱 씹자마자 찹쌀이
느껴지는데 너무 쫀득쫀득거려서
식감이 너무 좋았는데 소스가 너무 달아
가면갈수록 물리기도 하고 고기도 작고
그래서 18000원에 먹기 아깝다 라는
생각이 약간 들었네요

 

 


짜장과 곱빼기 차이 엄청나지요
그릇이 작았던게 아닌데
곱빼기 나오는 것 보고 엄청 놀랐네요
그냥 짜장면 양도 정말  많아요 👍🏻

그리고 짬뽕 국물달라고하면 계속
리필해주시더라고요
그래서 약간 짬뽕 시켜먹는 것 보다
짜장면 시키고 짬뽕국물도 마시는게
더 이득아닐까 싶네요😊

총 3만원 초반대로 나왔는데
짜장면 양이 혜자스럽긴 한데 맛은
5대 짬뽕집이라고 약간 기대했는데
기대에 못미쳤습니다 -!


오늘 포스팅 여기서 마무리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