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①BUS(Daily diary)

#13, 분위기에 반해버린 빈티지한 동탄 카페 [동탄 빨간머리앤]

by 당니917 2020. 9. 30.

2020.09.30(수)

오늘의 날씨: ☀️

오늘은 9월의
마지막 날 겸 연휴네요
9월 한 달 잘 보내셨는지요!
저는 9월에 블로그도 개설했고
생일도 있었고, 개강도 했고
이래저래 가장 바빴던
날이었네요! ㅎㅎ
다가올 10월을 기대해보며
오늘의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바로 어제 동탄에서
유명한 브런치카페
“빨간머리앤”을 다녀왔습니다

외부의 모습입니다
들어가기도 전에
아기자기하고 따뜻한
느낌의 카페일 것 같지 않나요?
사진에 차가 없었다면 완벽했을 것 같은데
약간 아쉽네요 ㅠㅠ

저는 이미 간단히 저녁을 먹어서
브런치는 시키지 않았습니다:)
가격적으로 나쁘지 않은 것 같아
다음번에는 브런치 먹으러 와야겠어요!

이것은 음료와 빨간머리앤의
스페셜 메뉴판입니다
메뉴판부터 느낌 있죠~!

음료를 고른 후
디저트를 담은 쇼케이스를
구경하였습니다
쇼케이스 보다 제 시선을 강탈한
친구들이 있었는데요


아기자기하고 소비욕구를
자극시키는 귀여운 초들이
즐비했네요
지갑 열릴뻔하다가 카드가
오늘 그만 긁으라고 말하는 것 같길래
자제했어요

카페 안 곳곳이 정말 갬성있고
정성껏 꾸며져있지 않나요?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고
무엇보다 우드 느낌의 따뜻한
느낌이 마음에 들었어요:)
막 찍어도 인생 샷 나올 것 같은
그런 느낌 있잖아요
다들 아시죠?! ㅎㅎ

카페 곳곳을 둘러보다 보면
주문한 음료와 디저트가 나옵니다
저는 바나나 박스 케이크-8000
베리베리 요거트 스무디-7500
를 주문했습니다!


바나나 박스 케이크에 놓인
소품들이 너무 귀엽지요
항상 여길 오면 바뀌어져서
나오는 것 같습니다 세심함이👍🏻

바나나 박스 케이크 구성은
브라우니, 바나나, 생크림으로
구성되어있어요
듣기만 해도 맛있어 보이는
조합이지 않습니까? ㅎㅎ
생크림 안에 바나나 맛이
약간 나서 색소를 첨가한 것 같았네요
또, 케이크가 박스 안에 있어서 중간에
먹다가 무너지는 것도 방지해주는
그런 또 다른 역할을 해줍니다-!

 

제가 고등학생 때부터 이 곳
제작 케이크 유명했거든요
나중에 엄마 아빠 결혼기념일
이런 특별한 날에 주문 제작해서
드리면 좋겠다 라는 생각을 했답니다:)

남자 친구와 장난치다가
인형 머리가 저렇게 돼버렸는데
곧 군대 가는 제 남자 친구
반삭 한 머리 같아서
나름대로 귀엽다고 판단되어서
저렇게 두었네요🤭

동탄 센트럴파크 주변에
위치하고 있어서
접근성도 굉장히 좋은
그런 카페였습니다
따뜻한 분위기의 카페를
찾으신다면 이 곳
“빨간 머리 앤” 가보시는 게 어떠신지요:)


오늘 포스팅 역시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요일 되세요ʚ♡⃛ɞ

댓글